사랑하는 시온연합감리교회 성도님들께
“참 고맙습니다. 축복합니다. 그리고 사랑합니다.”
추수감사주일을 맞아 한 해를 돌아보며 여러분에게 드리는 제 마음의 고백입니다. 하나님의 뜻 안에서 시온연합감리교회의 담임 목사로 부임하여 여러분과 함께 사랑과 은혜의 관계 속에서 믿음 생활하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큰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.
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참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, 그 변화 속에서 세심하게 이끄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경험하며 여기까지 왔습니다. 한 해 동안 우리를 돌보신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감사드립니다. 우리를 생명의 길로 이끄시는 예수님의 인도하심과 언제나 우리를 돌보시는 성령님의 보호하심으로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.
그 감사의 마음을 모아 드리는 추수감사주일(11월 23일) 예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 추수감사주일은 한 해 동안 우리의 삶을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에 감사하는 시간입니다. 올 한 해 하나님께서 베푸신 풍성한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“추수감사헌금”을 정성으로 준비하셔서 추수감사주일 예배 시간에 봉헌하시기 바랍니다.
추수감사주일 점심은 총여선교회에서 사랑으로 준비하는 터키 점심 만찬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. 또 점심 식사 후에는 ‘연합 속회 예배’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은혜와 기쁨이 가득한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. 연합 속회 예배 시간에 드리는 헌금은 우리 교회가 후원하는 선교 사역에 쓰이게 될 것입니다.
연합 속회 예배 후에는 속회별로 준비한 감사 잔치가 열립니다. 한 해 동안 믿음 안에서 사랑과 은혜를 나눈 속회원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순서를 통해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며 기쁨을 함께 나누며 하나님께는 영광을 올려 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.
이 감사의 계절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여러분의 삶과 가정, 그리고 사업과 자녀 위에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.
2025년 추수감사주일을 맞으며
시온연합감리교회 담임 이창민 목사 올림